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지방 이식은 섬세하게 차근차근 진행되어야 합니다. 지방세포들이 뭉처지지 않게, 한줄 한줄 실처럼 가느다랗게 이식을 해야 합니다.
자 그러면 꺼져 있는 눈물고랑을 그냥 눈밑지방재배치로 채워주면 되는데 왜 눈밑지방이식을 하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한국에서 줄기세포 치료가 본격적으로 진행된 시기부터 발맞추어 줄기세포 관련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수년전 절개 상안검 수술후 눈뜨는 것이 더 무거워졌고 눈위가 움푹 꺼지는 현상이 심해졌다. 수술내용은 눈썹아래 거상술과 미간주름 영구적 동시 제거술, 절개 눈매교정수술, 눈위 지방제거수술이다. 맨위 두줄은 수술전과 눈을 감았을때 불룩한 눈위 이식한 지방이 보이는 모습과 디자인, 수술직후 일으켜 세웠을때 눈위지방을 제거햇음에도 불구하고 움푹꺼진 눈위가 개선됐고 검은 동자 노출은 증가하였다.
그리고 상담때 초음파 검사를 해서 수술전 지방층 두께를 보면서 수술 후를 예측했답니다.
교정수술로 교정한 전후의 모습. 두꺼운 쌍거풀과 눈위 꺼짐이 지방이식 지방흡입 없이도 개선되었다
얼굴 부위에 주입: 주로 눈 밑, 이마, 팔자주름, 볼, 관자놀이 등 꺼지거나 줄기세포 지방이식 주름이 생긴 부위에 주입합니다.
또한 지방 부위는 여러 층으로 이뤄져 지방이식 있는데, 많은 양을 한 지방이식 곳에 투여하는 피부 괴사, 석회화 현상의 원인이 됩니다. 지방 층마다 골고루, 조금씩 나눠, 천천히 주입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팔자주름과 볼 부위: 주름을 완화하고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젊고 매끄러운 인상을 제공합니다.
그러고도 부족하다면 지방이식을 하게되며 이는 수술중에 판단할 수 있습니다.
눈뜨는 근육의 힘이 약한 안검하수는 이마근육을 사용해서 눈을 뜨게 되며 이때 눈위가 움푹 들어가 보인다
요즘 유튜브에서 이중턱 지방흡입, 얼굴 지방흡입과 함께 홍보를 많이 하는 수술이 심부볼제거와 이중턱 근육묶기 같은데요…
안검하수가 없는데 즉 검은동자 노출이 정상적이고 이마로 뜨는 현상도 없는데 눈위가 자가지방이식 꺼져 있다면 지방이식이 필요합니다.
접촉면이 넓으면, 지방세포와 이식부위의 조직과 채널(신생혈관)이 잘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 가능성이 높아지면 지방세포가 생존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